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건설기계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후반보정
작업과정 : 현대건설기계의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와 증설된 시설을 보여주고자 제작된 브랜드 홍보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로케이션이 규모가 크고 내부에 있는 여러 파트를 제한된 시간 동안 촬영을 해야 해서 사전답사를 통해 촬영 동선 및 스케줄링을 가장 크게 고려하였습니다. 공장내부에서의 지미짚촬영과 기밀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구역이 많아 드론촬영도 제한적이었으나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건설장비자체의 크기가 워낙 크다보니 최대한 렌즈의 왜곡없이 정확히 카메라에 담아내는것이 큰 숙제였습니다. 공장내부의 시설도 워낙 복잡하고 위험시설들이 많아 지미짚 촬영당시
안전부분에 신경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