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헬스케어 제품 크라우드 펀딩 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2000만 원
형식 : 펀딩 영상
분량 : 3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5월 2주째

클라이언트 소개

헬스케어 스타트업 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clobohealth.com/
페이스북 :
유튜브채널 :
기업 홍보자료 : 확인

제품 소개

영상의 대상이 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세요.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 측에서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시나리오 초안은 작성해 두었습니다. 제작사 측에서는 해당 내용을 참고만 해주세요. 효과적인 영상화 방안 및 제작 진행은 제작사 측에서 이끌어 주세요.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크라우드 펀딩 성공(킥스타터)
기업 브랜드 신뢰도 제고

주요 내용

의뢰자가 작성한 시나리오 확인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구성이 있다면 나열해주세요. 제작사 측에서 제작계획의 뼈대를 잡는데 도움될 내용들입니다.

타겟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
자사 웹사이트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이전 제작물
의뢰자 측에서 제작한 크라우드 펀딩영상입니다. 연출-장면 구성등 전반적인 퀄리티가 만족스럽지 않아 새롭게 제작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참고 영상 2] smart drop
연출 참고 : 메인 호스트 가 유머와 위트있게 가족들에게 시연하면서 진행되는 영상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제작 방향

해외 시장의 잠재 고객들에게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서 제품을 소개할때 쓰이는 영상입니다. 때문에 타겟들의 정서에 공감할 수 있는 코드가 잘 드러날 수 있는 영상이기를 기대합니다.

Do : 유쾌한, 여유로운, 긍정적인
Don’t : 설명위주의, 지루한, 뻔한

프로젝트 컨설턴트의 한마디 💬💬💬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 컨설턴트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방식은 논의중입니다.)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권진경 프로젝트 컨설턴트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 지원 예정자 등록

공고확인 직후, 지원의향을 밝혀주세요. / 지원예정자가 적다면 차순위에게도 공고가 전달됩니다. / 피드백 제출이 없는 제작사는 휴면파트너스로 전환됩니다.

 


❱❱ 프로젝트 지원하기

❚ 제작사 소개


❚ 지원 내용


❚ 포트폴리오


❚ 담당자 정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