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2017년 (나레이션없는 기업홍보)

제작기간 : 2개월

클라이언트 : 한화생명

작업범위 : 기획부터 완료까지 인하우스 제작. 사운드 제작은 협력외주사 제작.

작업과정 : 촬영본은 스톡영상을 구매하여 사용하였음. 브랜드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그래픽 소스 및 모션 제작.

사용기술 : 2D 모션그래픽

특이사항 : Viral, SNS, 63빌딩 한화생명 본사 DP

감독의 한마디 : 나레이션 없이 기업의 홍보영상을 제작해달라는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에 맞추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노력하였다. 실사와 그래픽, 카피를 적절히 배치하여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연출하였다.

Picture of 포아이

포아이

기획부터 납품까지 모션그래픽, 영상촬영 등 모든 부분이 작업 가능한 인하우스 프로덕션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의도를 명확히 반영하여 빠르고 정확한 제작이 가능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