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간 : 2개월
클라이언트 : 한화생명
작업범위 : 기획부터 완료까지 인하우스 제작. 사운드 제작은 협력외주사 제작.
작업과정 : 촬영본은 스톡영상을 구매하여 사용하였음. 브랜드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그래픽 소스 및 모션 제작.
사용기술 : 2D 모션그래픽
특이사항 : Viral, SNS, 63빌딩 한화생명 본사 DP
감독의 한마디 : 나레이션 없이 기업의 홍보영상을 제작해달라는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에 맞추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노력하였다. 실사와 그래픽, 카피를 적절히 배치하여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연출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