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맥 런칭 sns 광고영상

클라이언트 : OB맥주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After Effect
역할범위 : 기획, 연출, 후반작업
작업과정 : 빠른 템포감을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최적의 방법은 작곡이었습니다.

요구사항 : 리듬감있는 모션 영상이 필요해요
협의과정 : 한국인을 위한 맥주에 집중하는 메타포를 무엇으로 설정할까에 대한 논의
달성성과 : 소셜 영상 런칭으로 SNS 팔로워 증가

감독의 한마디 : 한국인을 위한 한국에서 쌀로 만든 OB맥주의 신규 브랜드인 한맥의 소셜 런칭 캠페인 영상을 기획 제작했습니다.
한맥의 가장 큰 포인트인 쌀을 메타포로 한국인이라는 전통 아이덴티티를 살려 픽토그램을 사용해서
모션그래픽으로 접근했습니다.
맥주가 주는 짜릿함의 포인트를 놓치지 않기 위해 맥주의 씨즐 영상을 리듬감 있는 모션으로 표현하여,
소비자들에게 쌀이라는 친근함과 맥주라는 시원함을 함께 어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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