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한라
제작기간 : 14일
예산 : 80만원
기획의도 :
한라 구성원의 업무를 보여줌으로써, 내부적으로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연출, 촬영 :
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업무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어야 하기에,
인서트 소스 촬영을 최대한 많이 진행했습니다. 실내 업무하는 장면부터 현장에서 실제 업무하는 모습까지, 다양하게 인물의 일과를 담았습니다.
편집 :
인물의 인터뷰에 맞게, 내용이 이해될 수 있도록
소스들을 배치하는 것에 주력했습니다.
피드백 :
좋은 피드백으로도, 이후 한라의 영상을 추가로 제작하였으며,
해당 시리즈로 2편 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