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인포그래픽 | 한국콜마

예산 : 2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콜마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로서 직관적인 비주얼과 간결한 내용으로 복잡한 정보도 쉽게 소화할 수는 영상이면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효과적인 홍보영상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식견을 바탕으로 해야 합니다. 컬러 이론, 레이아웃, 시각적 계층 구조 등 여러 가지 요소가 고려되어야 하며, 이러한 요소들은 콘텐츠의 질을 좌우합니다.

달성성과 : 명확한 메시지 전달, 목표 관객의 특성을 고려한 내용 구성, 그리고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접근 방식으로 자리 잡게 하도록 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Illustrator, Adobe Premier, Adobe Aftereffect
역할범위 : 기획, 편집
작업과정 : 기획안 1주, 일러스트 및 아트워크 1주, 편집 2주

감독의 한마디

인포그래픽 홍보영상은 정보의 정확성을 우선으로 하고, 목적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콘텐츠가 표현하고자 하는 바를 분명히 해야하며,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색상과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icture of 엘에이치스튜디오

엘에이치스튜디오

공기관, 대기업 등 다양하고 안정적인 콘텐츠 납품이 대량으로 가능한 영상전문 프로덕션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