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게임문화 캠페인 (한국콘텐츠진흥원) 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기간 : 3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RED, 라이팅 시스템, 다빈지리졸브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후반작업 (색보정, 모션그래픽, 오디오 믹싱) 감독의 한마디 게임으로 얻는 가치와 일상 속 가치를 접목하기 위해, 일상에서의 모습과 게임의 모습의 게임의 순기능까지 1분에 담아내야 했습니다. 짧은 시간에 서사를 만들었고, 배우들의 캐릭터를 살려 메시지까지 전달하였습니다. 음식물처리기(DREAME LIVO) CF 방산기술제조기업 기업홍보영상 | 빅텍 VICTEK 가족다양성 인식개선 캠페인영상 “행복이라는 같은 이야기”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탄소중립 교육영상 “우리가 사는 오늘” | 광명시 기아디자인철학 비주얼브랜딩콘텐츠 아티스트 소개영상 – 이형준 작가 편 다큐멘터리 – 기억의 건축 ‘기장 미품상 편’ LG그룹 브랜드 인터뷰 영상 “원주 톺아보기” 지역관광홍보영상 (시리즈 3편 : 길, 얼, 시간) 네일팝(디지털 네일 프린터기) 해외 스타일 광고 현대자동차 “해피무브 the Green” 캠페인 영상 (CSR영화제 출품작) LG 스마트팩토리 브랜드 다큐멘터리 고용노동부 ‘청년디지털일자리사업’ TVC SBA 기업 유튜브 브랜디드 컨텐츠 – ‘나무애니메이션’ 편 단 하나뿐인 당신의 스토리를 만들겠습니다 – 팀 프로스(Team pr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