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인복지금고 브랜드필름

클라이언트 : 한국 예술인 복지재단
예산 : 2500만 원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촬영,편집,소프트필터.

작업범위

기획-제작-후반

작업과정

브랜드 미팅 후 니즈 파악-기획안 전달 – 최종 ppm
현장 촬영-1차 편집 – 2치 편집 – CG-색보정 – 사운드 믹싱

키 메세지

예술로 사는 세상 예술인 복지 재단이 만들어갑니다.

특이사항

2회차 촬영 1회차 촬영(전체 스텝 ALL) 2회차 프로덕션 유닛 촬영(소규모)

감독의 한마디

2019년 새롭게 변화되는 정책에 따라, 한국 예술인 복지재단의 브랜드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감성적인 필름 느낌을 내기 위해 로케이션, 모델, 렌즈와 렌즈 필터에 대해 촬영팀과 많은 회의를 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