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보건복지인재원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의 각 사업과 교육과정을 어려워하는 시청자들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며 프리프로덕션에서의 각본/각색/연출에 많은 초점을 맞춰 진행을 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한국보건복지인재원에서 진행한 뻔하지 않은 새로워진 인재원을 표현하려고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입니다.
새로운 인재원을 시청자들이 직접 경험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연출로 주인공 여자의 시점에 맞춰 인재원의 강점을 내러티브 하였고 인재원에서 공부하고 연구하는 모습을 멋있게 표현함으로써 삭막할거라는 편견의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을 깨부수고 복잡할것같은 여러 분야의 사업을 영상하나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