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50,000,000원
클라이언트 : 한국도로공사
제작기간 : 2021년 8월
한국도로공사 역대 광고 중 가장 잘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광고주,대행사 실무진 분들이 내부에서 좋은 평가를 받있고 현재 기준 조회수 113만을 달성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졸음운전’의 위험성을 과하지 않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과제였습니다.
사용기술 : 편집, 색보정, VFX
역할범위 : 기획부터 제작 후반까지
대행사와 협업하여 기획을 만들고 제작부터 후반작업까지 모두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트럭에 2차 사고가 나는 장면에 찬반 여론이 많아서 생략하기로 결정되었지만, 다행히 현장에서 시간이 조금 남아서 촬영을 진행하였고 이후 광고주 시사 과정에서 마음에 들어하셔서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