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현대자동차 교통안전 캠페인영상

클라이언트 :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제작기간 : 4개월
예산 : 4,000만원

사용기술 : 캠페인 영상
역할범위 : 제작에 관련한 전반적인 디렉팅
작업과정 : 시나리오 검수 작업 후 촬영

요구사항 : 시나리오에 대한 기나긴 협의 시간이 있었지만 디테일한 대본 검수를 마치고 촬영을 원함
협의과정 :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 현대자동차와 콜라보 프로젝트여서 현대자동차의 피드백을 받아야하는 상황
달성성과 : 지역에 있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교육영상으로 활용 됨

감독의 한마디 : 대본검수 과정이 2번의 컨펌을 얻어야하는 상황이라 제작일정이 딜레이가 많이 되었지만
끝까지 광고주를 잘 설득하면서, 협의하면서 진행했던 뜻깊은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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