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99초여행 콘텐츠 시리즈

클라이언트 : 한국관광공사
예산 : 1600 만원 (편당 200만원)
제작기간 : 편당 1개월(총 8편 제작)

사용기술

여행 콘텐츠를 제작하는 작업이여서, 많은 시간 투자해서 촬영을 진행했고, 인물을 등장 시켜야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 부분을 클라이언트와 조율해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큰 뷰를 가져가야 하는 부분이 많아서 드론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작업범위

프리프로덕션, 프로덕션, 포스트프로덕션

작업과정

1.진행 될 지역을 선택 후 영상에 담길 장소별 기획 작업을 진행
2.기획서를 클라이언트와 함께 조율
3.로케이션 섭외진행
4.촬영 진행
5.편집
6.간단한 후반 작업 후 클라이언트와 함께 시사
7.수정 후 마무리

특이사항

소규모 자본으로 영상을 제작해야하는 상황이여서 규모에 맞춰 진행하데 최대한 그림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며 다양한 컨셉을 위해 힘을 썼습니다.

Picture of 비디오트럭

비디오트럭

비디오트럭이라는 이름은 비디오라는 디지털매체와 트럭이라는 아날로그적 직접 전달 매체의 합성어로써 디지털 매체를 통한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전달해보자는 취지로 만들게 된 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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