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강사업본부
제작기간 : 1개월 (총 3편 제작)
기획 과정
2022년 한 해 한강에서 진행된 행사를 알릴 수 있는 토크 콘텐츠 제작을 의뢰주셨습니다. 지난 해에는 동일한 기획으로 다른 제작사에서 제작을 하셨으나, 전반적인 퀄리티 업을 요청하셨습니다.
MZ세대 타깃으로 ‘트렌디한 한강’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여 SNS 속 한강 이미지를 살펴보는 컨셉을 제안드렸고, 클라이언트 쪽에서 기획에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또한 자칫 밋밋하게 느껴질 수 있는 테이블 토크 콘텐츠이기 때문에 타이틀, 자막, 배경 등 영상 디자인에 힘을 실었습니다. 섭외도 쾌활한 무드가 가능한 분들로 컨택하여 ‘톡톡’ 튀는 감성으로 풀어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Premiere pro / After effect / DaVinci Resolve / Photoshop / Illustrator
역할범위 : 총괄 (영상 기획, 출연진 섭외, 촬영, 편집, 2D/모션그래픽, 색보정, 사운드)
1차 미팅 – 홍보자료 수령 – 영상 기획 및 시나리오 작성 – 출연진, 로케이션 섭외 및 촬영 준비 – 촬영 – 가편집 – 디자인 – 종합편집(예능자막, 2D, 색보정, 오디오) – 시사본 전달 및 수정 – 납품
감독의 한마디
촬영 현장에 오신 주무관님과 함께 웃음이 끊이지 않던 촬영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