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900만원
클라이언트 : 하이스트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을 알리고 싶다
협의과정 : 저예산 광고이기 때문에 제품이 더 멋지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이 유리하다.
달성성과 : 무게감있는 제품영상 탄생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작업과정 : 컨셉제안 – 콘티, 시안제시 – 촬영 –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HEIST _ online commercial (하이스트 온라인 광고)
새로이 출시한 플레잉카드 HEIST의 장점을 부각,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하는 광고 영상입니다.
제품의 장점이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감각적인 촬영과 편집감을 살려 연출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을 모르는 소비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카드 하면 HEIST를 떠올릴 수 있도록!
제품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소비자의 기억에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남기는 것을 목표로 제작 되었습니다.
(기획 및 제작기간 3~4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