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브랜드 창업자인터뷰 | 아노브피자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아노브
제작기간 : 30일

제작 주안점

인트로는 매장 스크린과 SNS 업로드를 고려하여 짧고 집중도 있는 광고 톤으로 구성했습니다.
바디는 매장마다 가진 분위기와 색감의 결이 다르기 때문에,
각 매장의 무드를 명확하게 드러내는 방향으로 전체 톤을 설계했습니다.

달성성과

제작된 영상은 모든 매장의 디스플레이에서 사용되며
브랜드 공간의 분위기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SNS 업로드 이후에는 신규 고객 유입에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대표의 성향과 매장별 분위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꾸준히 매장을 방문하며 구조를 살폈습니다.
아노브가 가진 힘 있고 개성 있는 바이브를 표현하기 위해
브랜드의 결을 유지한 채 영상적 해석을 더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