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실적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설정하는 제작사들이 있는데요, 경쟁력이 없는 영업은 밑빠진 독과 다르지 않습니다.
경쟁력을 갖추게 되면 영업하지 않아도 됩니다. 맛집으로 소문나서 고객이 알아서 찾아오게 되면 가동률이 100%를 넘어가게 됩니다. 가동률 100%를 넘기게 되면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영업활동을 진행하지 않아도 됩니다.
최고의 영업은 영업하지 않는 것. 경쟁력을 갖추면 영업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경쟁력을 갖춰야 하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두달 전에 촬영한 영상의 내용에 부족함이 있어서 재촬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