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국악 앙상블 수 브랜드 다큐멘터리 필름

클라이언트 : 퓨전국악 앙상블 수
예산 : 1,000만원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Brand Documentary Film

작업범위

기획 / 시나리오 / 촬영 / 편집 / DI / 사운드 / 자막

작업과정

퓨전국악 앙상블 수가 안산 단원구 노인복지센터 ‘카네이션 하우스’의 20여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진행한 음악치유프로젝트가 진행되는 1달동안을 팔로우 업 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초점을 맞춘 스토리/시나리오로 기획 구성하여 브랜드 다큐멘터리 필름을 제작하였습니다.

특이사항

기존의 ‘영업적’이고 ‘상업적’인 느낌의 영상은 많이 제작도 해보고 큰 감흥을 느끼지 못해, 새로운 느낌의 그리고 진솔한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원했던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따라 최대한 담백하고 깊이있는 영상을 위해 다큐멘터리적 구성과 톤앤매너를 브랜드필름의 영역으로 갖고와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브랜드가 가진 근본적인 고민. 그 고민속에 광고에 대한 해답이 있다는 것을 느끼도록 해주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