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500만 원
클라이언트 : GoodWillHunting
제작기간 : 2달
기획과정
요구사항 : 앱 사용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어함.
협의과정 : 앱 소개만으로는 전달력이 약할 것 같아 스토리를 통한 드라마타이즈 형태로 제작방향을 확정 지음.
달성성과 : 기존 바이럴 광고를 통해 홍보가 목적이었으나, 바이럴이 잘되어 광고 후 약 10만 명이 넘는 가입자가
늘어남.
제작과정
사용기술 : 시네마틱 드라마 타이즈
역할범위 : 총괄제작
작업과정 : 시놉시스 작성 후 2차례 클라이언트와 수정. 확정 후 배우 면접을 약 2주 간을 통해 섭외 확정. 로케이션 섭외 약 1주일 동안 확정 후 촬영스케쥴 픽스.
촬영은 하루만에 모두 마무리 했으며, 편집은 약 2주의 기간 소요됨. 클라이언트와 약 1주일 정도 2번의 영상 수정을 거쳐 마스터 완료.
감독의 한마디
의도하지 않았지만, 주작이냐 아니냐의 내용으로 바이럴이 확 늘어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