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빠른템포 모션타이포 이목집중 무형가시화 비전제시 광고 CM | 에이아이트릭스
클라이언트 : 에이아이트릭스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글로벌 타깃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클라이언트 : 에이아이트릭스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글로벌 타깃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클라이언트 : 엘리스그룹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네이버, 퓨리오사, 엘리스그룹 3사의 합작 사업 NIPA에 대한 성과 공유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백년화편 제작과정 전통 떡 브랜드 백년화편이 추구하는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아내기 위해 원산지를 찾아 정성스러운

우리는 ‘행간’을 읽습니다. BETWEENTHELINE.S는 단순한 장면 너머, 말과 말 사이에 숨겨진 브랜드의 본질을 포착합니다. 표면 아래 감춰진 진심, 감정의 결,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그룹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사용기술 : Adobe illustrator, After effects 역할범위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 제작기간 : 8주 ※ 이론 물리학분야의 국제기관으로 국/내외에 기관의 홍보를 위해 센터의 업력을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롯데시네마 제작기간 : 약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이용 수칙 안내를 위한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