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게임 랜덤크리쳐디펜스 사전홍보 트레일러
클라이언트 : 크리쳐디펜스 제작기간 : 30 예산 : 700 제작 과정 사용기술 : Blender, After Effects, Substance Painter, Audition,

클라이언트 : 크리쳐디펜스 제작기간 : 30 예산 : 700 제작 과정 사용기술 : Blender, After Effects, Substance Painter, Audition,

예산 : 9000 (총 러닝타임 약 6분 × 9화) 클라이언트 : 레트게임즈 제작기간 : 1년 기획 과정 ‘포메런(Pomerun)’은 블록체인

예산 : 800 클라이언트 : 트레져헌트 제작기간 : 35일 기획 과정 본 영상은 10~20대 유저를 타겟으로 한 횡스크롤 RPG
※ 본 콘텐츠는 2022년 이후로 갱신되고 있지 않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영상 제작을 도와주는 도구가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제작자의

. ⚠️ 콘텐츠가 갱신되었습니다. <영상제작계약서 8종 모음>을 참고하세요. ⚠️ . ” 팀장님께서 이런 영상은 어느선에서 제작할 수 있는지 시장단가 조사

영상제작 계획을 세울 때 따져야 하는 것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정리가 잘 되지 않는다면 이 순서를 따라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더 좋은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미스커뮤니케이션을 방지하고 프로젝트가 산으로 가지 않도록 합니다.
예산낭비를 막고 모든 제작비가 제작에만 집중 투입되도록 합니다.
직접 프로덕션을 찾으려고 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프로덕션을 검증할 수 있는 추가적인 정보규격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비드폴리오는 지금까지 700곳이 넘는 제작사를 직접 대면 인터뷰를 통해서 검증했고, 이 검증 정보를 모든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Digitalize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시각적인 매체이기 때문에, 외형의 퀄리티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본질적인 목적을 망각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영상 또한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입니다. 내가 메시지를 전달하는 타겟으로부터 어떤 반응과 행동까지 유도해야 하는지 잊지 말아야 합니다.

주식회사 네이티브는 영화미술사와 공간, 디자인, 기술의 디지털 시노그라퍼 기반으로 설립된 버추얼 프로덕션 회사입니다. 네이티브는 새로운 콘텐츠, 버추얼 프로덕션 디자인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