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아미백시술솔루션 B2C브랜딩전략 캐쥬얼 기획회의 조율
공개되지 않은 글입니다.

예산 : 2,300 클라이언트 : BTL 엠페이스 제작기간 : 2달 요구사항 BTL 엠페이스는 삼성역 일대 5개의 대형 전광판에서 동시

예산 : 2500 클라이언트 : SK D&D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SK D&D는 자사의 대표 임대주거 브랜드 EPISODE의 아이덴티티를

클라이언트 : LG생활건강 (대행사 : 더에스엠씨) 제작기간 : 30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클라이언트 : 에코디엠랩 제작기간 : 30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BGM 제작 역할범위

클라이언트 : 더올마이티 제작기간 : 30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사운드 믹싱 역할범위

클라이언트 : 025S(포인트투파이브세컨즈) 제작기간 : 20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음원제작 역할범위 :

예산 : 1,000 클라이언트 : 녹십자 제작기간 : 45일 기획 주안점 본 영상은 GC녹십자의 의료기기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기 위한

예산 : 600 클라이언트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정책 설명 콘텐츠의 한계를 넘어,

예산 : 총 1,300만원 (총 영상 2개) 클라이언트 :중소벤처기업부 제작기간 : 45일 기획 과정 정책 콘텐츠가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자,

예산 : 2,500 클라이언트 : 현대그룹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과정 기술 기반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콘텐츠는,

예산 : 1000 클라이언트 : 동원 뉴트리플랜 제작기간 : 45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fter Effects, Illustrator, Blender, Premei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