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틀(온라인기부플랫폼) 서비스 홍보영상 “의미있는 선순환”
예산 : 1,200 클라이언트 : 드림메이커스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오랜기간 관계를 유지해온 사회적 기업으로부터의 재발주였습니다. 새로운 기부

예산 : 1,200 클라이언트 : 드림메이커스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오랜기간 관계를 유지해온 사회적 기업으로부터의 재발주였습니다. 새로운 기부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LG생활건강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중독성 있는 CM송 제작과 강아지들의 리얼한 표정이

클라이언트 : 화이자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일러스트,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작업과정 : 전문 용어가 많이 나오는

예산 : 8,000만 원 클라이언트 : 캘로그, 광고 대행사 제작기간 : 50일 감독의 한마디 2020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첵스파맛 디지털

비드폴리오의 공고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서 프로젝트에 착수하기 전 클라이언트와 계획을 세우고 기술협상을 진행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동서발전 제작기간 : 3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출연자 및 장소 섭외 등 미리

예산 : 400 클라이언트 : 샤넬 제작기간 : 2 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샤넬이라는 글로벌 브랜드의 컬러를 영상에 잘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LX세미콘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현장 연출, 프리미어 프로 역할범위 : 촬영, 편집 “꼰대

클라이언트 :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해외 진출을 위해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아티스트와 작품의 홍보

예산 : 70만원 클라이언트 : 한독 제작기간 : 1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기존 레디큐 광고 영상의 제품컷을 활용하여

클라이언트 : 더패밀리랩 제작기간 : 40일 역할범위 : 제작/연출 제작 과정 1)Pre-Production. 경쟁 PT를 통해 더패밀리랩에서 런칭하는 운동 어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 : 피자헛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요구사항은 지루하지 않고 스피드감이 있는 영상을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