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현대자동차 교통안전 캠페인영상
클라이언트 :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제작기간 : 4개월 예산 : 4,000만원 사용기술 : 캠페인 영상 역할범위 : 제작에 관련한 전반적인 디렉팅 작업과정

클라이언트 :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제작기간 : 4개월 예산 : 4,000만원 사용기술 : 캠페인 영상 역할범위 : 제작에 관련한 전반적인 디렉팅 작업과정

클라이언트 :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 제작기간 : 4개월 예산 : 5,000만원(3편) 사용기술 : 웹드라마형식 “안녕 내 마니또”” 외 2편 역할범위 :

클라이언트 : 글렌피딕 캠페인 결산 영상 제작기간 : 1개월 예산 : 1,000만원 사용기술 : 드론,짐벌,타임랩스 역할범위 : 촬영과 후반편집 작업과정

감독의 한마디 : 2022 V-FILM PERFORMANCE VIDEO 영상을 포트폴리오에 담아봤습니다. 이유는 저의 색깔을 보여드리기 위함입니다. 항상 신선한 영상으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가겠습니다.

클라이언트 : 리얼슬로우 컴퍼니 제작기간 : 1달 예산 : 3500만원 역할범위 : 총 제작 작업과정 : 1. 프리 프로덕션(pre-production) :

클라이언트 : 엔터로뱅 제작기간 : 1달 예산 : 5500만원 역할범위 : 총 제작 작업과정 : 1. 프리 프로덕션(pre-production) : 영상

클라이언트 : 피네이션 제작기간 : 1달 소요 예산 : 6000만원 역할범위 : 총 제작 작업과정 : 1. 프리 프로덕션(pre-production) :

클라이언트 : 영 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1달 예산 : 3500만원 역할범위 : 총 제작 작업과정 : 1. 프리 프로덕션(pre-production) :

클라이언트 : 경기주택도시공사 제작기간 : 1개월 예산 : 400만원 사용기술 : Aftereffects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제작 전반 작업과정 : GH경기도

클라이언트 : 교보증권 제작기간 : 1개월 예산 : 500만원 사용기술 : Aftereffects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제작 전반 작업과정 : 교보증권의

클라이언트 : 법제처 제작기간 : 1개월 예산 : 400만원 사용기술 : Aftereffects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제작 전반 작업과정 : 기본

클라이언트 : 건강보험공단 제작기간 : 2개월 예산 : 1200만원 사용기술 : Aftereffects 역할범위 : 기획,촬영,제작 작업과정 : 건강보험공단 관련 방문자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