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기관 유튜브콘텐츠 – 홍보대사(배우 김석훈) 위촉식 | 국가녹색기술연구소NIGT
예산 : 15,000,000원 클라이언트 : 국가녹색기술연구소 제작기간 : 1.5개월 ※ 기관의 성격과 맞는 홍보대사 섭외 및 홍보대사를 통한 유쾌한

예산 : 15,000,000원 클라이언트 : 국가녹색기술연구소 제작기간 : 1.5개월 ※ 기관의 성격과 맞는 홍보대사 섭외 및 홍보대사를 통한 유쾌한

❋ 스튜디오 몰입은 브랜드, 문화예술, 라이프를 연결하는 콘텐츠 파트너입니다. ✳ 몰입의 철학 영상 콘텐츠는 하나의 ‘작은 브랜드’와 같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예산 : 7,000 클라이언트 : 기아 제작기간 : 30일 역할 범위 : 기획 / 연출 / 장소 섭외 /

예산 : 8,000만원 클라이언트 : MNET 제작기간 : 13일 역할 범위 : 기획 / 연출 / 장소 섭외 /

예산 : 7000만원 클라이언트 : MNET 제작 기간 : 14일 역할 범위 : 기획 / 연출 / 장소 섭외

예산 : 6,000 클라이언트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30일 역할 범위 : 기획 / 연출 / 장소 섭외

예산 : 3천만원 클라이언트 : CODE BRO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남성청결제 제품을 거부감 없이 위트
Who We Are 콘텐츠가든은 기획과 인터뷰,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결과물을 만드는 제작 에이전시입니다. Philosophy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이야기가 있다

예산 : 1억 클라이언트 : 경기도의회 제작기간 : 3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캐논C300 / 멀티캠 / 드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