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급의학료센터(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현장밀착취재 다큐멘터리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고려대학교 의료원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응급의료센터의 모습을 다큐멘터리로 진행하고 싶어함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고려대학교 의료원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응급의료센터의 모습을 다큐멘터리로 진행하고 싶어함

예산 : 15,000 클라이언트 : 오사카한국문화원 제작기간 : 6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국의 문화를 일본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GS25 제작기간 : 2주 콘서트 형식의 행사였기 때문에 리드미컬한 스케치 영상을 희망했습니다. 현장에서는 짐벌을 활용해

Authentic Content Makes A Better Society 초연결 사회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은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기도, 기존의 커뮤니티와 연결되기도 합니다.

예산 : 1,000 클라이언트 : 삼성자산운용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위트있고 빠른 호흡의 영상 달성성과 :

클라이언트 : SK이노베이션 E&S 제작기간 : 총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를 영상에 녹여내 정보성 콘텐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