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X 하하] 치킨 메뉴 홍보영상 – 형사편
클라이언트 :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스토리형식의 광고를 요청하셨고, 셀럽을 통해 반전을 주는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했습니다.

클라이언트 :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스토리형식의 광고를 요청하셨고, 셀럽을 통해 반전을 주는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했습니다.

클라이언트 : 시스올로지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리뉴얼된 퍼퓸이 등장하는 브랜드 필름입니다. 협의과정 : 초기 단계부터 작업

예산 : 35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항공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 Canon C200, Nikon Z6, GH5s, 마빅2 역할범위 : 기획,

클라이언트 : 애경산업 제작기간 : 1개월반 요구사항 : 동남아 타겟으로 이커머스와 소셜 마케팅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영상제작 기획

예산 : 1,000만 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참가 인원만 2만 명 이상의 대규모 콘서트인

클라이언트 : 국립중앙박물관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국립중앙박물관의 다양한 전시공간을 연대순으로 보여주되, 너무 진지하고 지루하지 않게

클라이언트 : KBS교향악단 제작기간 : 2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이미지 퀄리티가 높길 원하였음. 협의과정 : 주어진 예산 내에 최선의

예산 : 500만 원 (섭외비 별도) 클라이언트 : 자사 유튜브 채널 OSSC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자사 채널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플코짐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선수들이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컨셉으로 영상 제작을

클라이언트 : 우피아 제작기간 : 10일 사용기술 :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네이버 신사옥 사무공간에 우피아

예산 : 900만 원 클라이언트 : 어프로티움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새로운 브랜드명을 공포하는 행사에 송출하는 목적의 영상으로

예산 : 1~2억 클라이언트 : 대행사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국과 미국의 동맹, 70주년을 맞아 대국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