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흥동물누리보호센터 유튜브 콘텐츠 “응답하시흥 2023”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시흥시청 제작기간 : 3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레트로 DJ 컨셉을 차용하여 정책소개 달성성과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시흥시청 제작기간 : 3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레트로 DJ 컨셉을 차용하여 정책소개 달성성과

예산 : 7,000,000 클라이언트 : 보건복지부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2D,3D 후반종편 역할범위 : 기획/편집 등 제작 전과정 작업과정

플렉스 TV라는 매체를 홍보하는 영상. 기존의 뻔한 영상보다는 재미있는 콘텐츠가 몰려온다는 메시지에 착안하여 전쟁 상황에 이를 비유하여 표현. 코믹한 반전이

누리호 성공 이 후 새롭게 도전하는 다누리. 국민들의 관심도가 큰 상황에서 다누리를 발사하는 목적과 과기부의 방향성에 대하여 설명하고자 하였음. 실화를

새롭게 출시되는 미용제품을 설명하는 광고. 개인에게 알맞는 설정을 할 수 있는점에 착안하여, 제품을 의인화하여 로맨스물의 느낌을 주기위해 노력. 또한 자연스럽게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 이노션 제작기간 : 3주 예산 : 4500만원 사용기술 : 기획,연출,촬영,편집,후반작업 역할범위 : 총 기획부터 제작 전반

클라이언트 : 플로비오파일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 수면 유도 서비스를 몽환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연출 역할범위 : 제작 전반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머츄얼리즘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연출, 촬영, 제작, 편집, D.I, 음향 역할범위

예산 : 900만원 클라이언트 : 머츄얼리즘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연출, 촬영, 제작, 편집, D.I, 음향 역할범위

예산 : 500만 원 클라이언트 : 나임네트웍스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작업과정 : 시나리오 확정 후, 자세한 회의와 함께

예산 : 5000만 원 클라이언트 : 농업기술센터 제작기간 : 1년 기획과정 요구사항 : 보리에서 맥주까지의 과정을 세세히 보여주길 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