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1:1비율) 제품홍보영상 – 아토앤오투 플레이라인
클라이언트 : 라오가닉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1 비율의 인스타그램 용도로 촬영을 원하셨고 아이들과 제품이 자연스럽게 묻어

클라이언트 : 라오가닉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1 비율의 인스타그램 용도로 촬영을 원하셨고 아이들과 제품이 자연스럽게 묻어

예산 : 6,000만 원 클라이언트 : Vixen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위급 상황에 대처하는 로봇의 모습을

예산 : 3,000만 원 클라이언트 : Vixen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마비노기의 고양이 캐릭터 ‘이루샤’의 양면성(귀여우면서도

예산 : 6,000만 원 클라이언트 : Vixen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존의 게임 시네마틱과는 달리 정적인

예산 : 1,000만 원 클라이언트 : 자체 제작, original contents 제작기간 : 편당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딱딱한

예산 : 4,000만 원 클라이언트 : Vixen 제작기간 : 1.5 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5주년을 기념하는 영상이므로 신나고

예산 : 2,500만 원 클라이언트 : Vision Holdings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고양이의 사실적인 움직임과 풍부한

ABOUT US 드로마는 2016년 동국대 영화영상학과 대학생 3명의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공공기관 및 기업 홍보영상과 웹드라마 등을 제작하며 매출 규모를 키웠고,

예산 : 5,000,000 클라이언트 : 서울패션위크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4SS 서울패션위크 홍보영상의 메이킹 영상 제작 협의과정

예산 : 15,000,000 클라이언트 : 배쓰올로지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입욕제 판매로 시작했으나 종합적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브랜딩

ABOUT US 언모울드는 ‘목표’에서부터 출발합니다. 고객사와 같은 목표를 가지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고민합니다. OUR STRATEGY 13년차 감독 및 포스트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