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문화복합공간 ‘테트라필드 제주’ 홍보영상 (다큐멘터리 스타일 고객인터뷰)
클라이언트 : 테트라필드 제주 제작기간 : 4~5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 다빈치 리졸브 역할범위 : 기획/카피라이팅, 연출,

클라이언트 : 테트라필드 제주 제작기간 : 4~5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 다빈치 리졸브 역할범위 : 기획/카피라이팅, 연출,

클라이언트 : 포스코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카피라이팅, 제작 프로듀싱

클라이언트 : NHN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 다빈치 리졸브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예산 : 약 1800만원 클라이언트 : 웰스 제작기간 : 약 1달 이내 달성 성과 요구사항 : 각 연령대에게 사용도를

예산 : 650만원 클라이언트 : 피노젠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연구진 역할의 모델로 기획 요청 협의과정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모플레이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최대한 따뜻한 감성으로 제작 요청 협의과정

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유니트레이드 제작기간 : 7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의 특장점과 겉면의 소재와 안감 소재를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스피케어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과 브랜드를 적절히 혼합하여 제작해 달라

예산 : 200만원 클라이언트 : 영화사 디지털미라지 제작기간 : 2주 특이사항 다큐멘터리 신작 “”신들의 비경-제주도””의 공식 트레일러. Youtube 바이럴 광고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백미당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및 협의과정 : 전달하고자하는 USP가 명확했던 프로젝트로, 해당 USP를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빕스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메인 메뉴인 ‘랍스터’와 ‘크랩’의 색감을 최대한 살리고, 씨즐감을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코오롱 캠브릿지 멤버스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tinker taylor soldier spy”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