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강동북페스티벌 랜선책축제 “읻:따” 티저
예산 : 150만원 클라이언트 : 강동북페스티벌 주최측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축제 내용을 보다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며,

예산 : 150만원 클라이언트 : 강동북페스티벌 주최측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축제 내용을 보다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며,

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인지도 향상,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어퓨라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다양한 제품 군에서 사용자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

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 AIT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기의 작동 원리, 실제로 우리의 수면에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콘텐츠 내용을 이해하는데 용이하도록 실사와 그래픽이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교보라이프플래닛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회사의 정체성, 문화 및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PT KOREA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콘텐츠 붐이 일면서, 회사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AC&T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효과적인 시각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통해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스디엔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일이

클라이언트 : 릴리스 제작기간 : 2달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 합성 역할범위 : 총괄 제작 권혁수편 바이럴영상의 성과가 좋아서

클라이언트 : 예술경영지원센터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투어 공연 하이라이트 -공연 실황 풀레코딩 -공연 출연진 인터뷰 및 준비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