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한사장님” 공익캠페인 (장학금 지원프로그램) 토크콘서트 오프닝 영상 | 배달의민족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사)점프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구성, 현장 촬영, 색보정 역할범위 :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사)점프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구성, 현장 촬영, 색보정 역할범위 :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3주 ※ 2023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신작 홍보영상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2주 2023년 문학주간을 홍보하기 위해, 소설 <구의 증명> 저자 최진영 소설가가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제작기간 : 1개월 PGK에서 진행한 창의인재동반사업 시나리오 사업에서, 우수 프로젝트로 선택된 시나리오 작가님 4인과

클라이언트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작기간 : 2022.4~2022.07 요구사항 ‘세대공감’을 키워드로 요즘 아이들에 대해 알아보는 소통형 토크쇼를 제작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방송인,

클라이언트 : 한섬 제작 기간 : 2024. 01~ 2024.04 별도의 홍보나 SNS 마케팅 없이 진행한 콘텐츠 치고 나쁘지 않은

예산 : 40,000,000원 클라이언트 : FROMBIO 제작기간 : 4~5주 ※ 고객 반응이 유의미하게 상승하여, 바이럴 필름 매체 광고 기간을

예산 : 25,000,000원 클라이언트 : FROMBIO 제작기간 : 3~4주 기획 과정 당시 ‘마이네임’ 열풍으로 박희순 배우에 맞는 셀럽안을 요청하였습니다.

예산 : 15,000,000원 클라이언트 : mastina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예산이 적지만, tvc 톤이 나오길 원하였습니다. (2편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