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마키를 활용한 공연홍보 인터뷰
예산 : 6,000,000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2주 처음 진행한 과업으로 콘텐츠 반응이 괜찮아 매년 다른 공연건으로 콘텐츠가

예산 : 6,000,000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2주 처음 진행한 과업으로 콘텐츠 반응이 괜찮아 매년 다른 공연건으로 콘텐츠가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DDB KOREA, SuperFlex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캐릭터 동작이 중요 협의과정 :

예산 : 6,000만원 클라이언트 : DDB KOREA , 그라비티 제작기간 : 1달 ※ 아티스트 섭외비용은 포함되지 않은 영상제작비입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클라이언트 : LG이노텍 제작기간 : 2주 예산 : 500 너무 라이트하다는 평도 있었지만 코로나에 대체 콘텐츠가 됐다는 평을 받음 기획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LG이노텍 제작기간 : 2주 의뢰사 측에서 만족한 영상으로, 현재 프로젝트는 시리즈 제작으로 장기화되어 계속

클라이언트 : NC다이노스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존 어플에 사용된 소스 활용 협의과정 : 런칭 일에 맞춰

클라이언트 : 식품의약품안전처 제작기간 : 1달 클라이언트의 기획과 구성이 완성된 상태였고 어떻게 진행해야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을까 고민 했습니다. 제작

클라이언트 : KOICA, 비드폴리오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1. KOICA가 국회의사당에서 진행한 SDG 행사를 위한 영상으로 기한이 다소 타이트

클라이언트 : 삼성SDI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작곡, 모션그래픽, 3D, 크로마키 촬영 등 작업범위 : 기획, 모션디렉팅, 모션그래픽, 소스디자인,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롯데건설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실제 인터뷰로 연예인이 출연하지만 자연스러운 인터뷰를 원하셨습니다.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봄그늘 협동조합 제작기간 : 2022년 2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짧은 시간 내에 서비스를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중공업 제작기간 : 2021. 11 ~ 12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젊은 세대에 거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