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자용 기획 서식] 비쥬얼&콘셉 중심의 콘티서식.pptx
의뢰자의 의도대로 영상이 만들어지기 위해선, 의도가 잘 전달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영상전문가가 아닌 담당자의 입장에서 영상을 기획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의뢰자의
의뢰자의 의도대로 영상이 만들어지기 위해선, 의도가 잘 전달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영상전문가가 아닌 담당자의 입장에서 영상을 기획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의뢰자의
위 약속을 어기는 제작사는 클라이언트를 만날 기회를 제공받지 못하며, 파트너 자격을 유지하지 못합니다.
거래 중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안타까운 상황을 많이 겪었습니다. 감독님들마다 각자의 성향이 다르고, 컴퓨터 활용 능력이 다르다는 점이 그러합니다. 어떤 감독님은

클라이언트 : 서플러스글로벌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relationship 강화 협의과정 : “고객에게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이롬플러스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이 음료를 먹으면 생기가 돋고 힘이난다는

예산 : 350 클라이언트 : GFU (인디 아티스트)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본인의 자전적 이야기를 쓴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Sikboy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음악처럼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동작문화재단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의 기획에 따라 라이브 녹음, 촬영과

예산 : 3,000만 클라이언트 : 초월홍삼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어느 정도 인지도 있는 연예인을 섭외, 빠르게 진행해

예산 : 2,000만 원 클라이언트 : 솔라커넥트.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한된 예산. 빠른 촬영. 태양광패널을

예산 : 200만 원 클라이언트 : 몰락극장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적은 예산,최소한의 스탭, 영화같은 퀄리티

클라이언트 : 경차 제작기간 : 1달 역할범위 기획 연출 캐스팅 편집 음향 감독의 한마디 알아서 해달라고 하면 제일 잘하고 쓸데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