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사행성 도박근절 공익캠페인 웹드라마 <오즈의 시스템> – 딩고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딩고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청소년 사행성 도박근절을 위한 공익캠페인을 웹드라마형식의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딩고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청소년 사행성 도박근절을 위한 공익캠페인을 웹드라마형식의

클라이언트 : 네이버쇼핑라이브 X 돌비비전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돌비비전과 콜라보한 “네이버쇼핑라이브의 화면(화질)이 실물과 차이가 없다”

᛬ ABOUT US 우리는 다양성, 포용성, ESG 등긍정적인 사회적 변화를 이끄는 브랜드 및 단체와 협력하여 진정성 있고 고품질의 영상을 제작합니다

예산 : 3억 클라이언트 : 텐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작기간 : 50일 역할범위 : 기획 / 연출 / 장소 섭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