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공예공모전 프로젝트 기록 영상
공개되지 않은 글입니다.
스타트업 마케터 박씨의 사연 저는 여성 위생용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장점을 잘 드러내려면 설명해야 하는 것이 너무 많아서
싼게 비지떡이지 않겠어? 비싼 값 하겠지… 후회한 이씨 사연 전략기획부에 근무하는 저는 기업홍보영상을 자주 만들었습니다. 2~3년에 1편씩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전에는
예산 아끼다… 중소기업 김씨 사연 브랜드 영상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1,000만 원에 제작가능한 제작사를 물색했습니다. 제작의사가 있는 3곳과 미팅을 가졌습니다. A업체와

제작 개요 예산 : 200만 원(협의) 형식 : 제품홍보영상 분량 : 1-2분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4주

제작 개요 예산 : 2000만 원(협의) 형식 : 인포그래픽 영상 분량 : 5분 내외(협의) 편수 : 3편 내외 예상 제작
의뢰자의 의도대로 영상이 만들어지기 위해선, 의도가 잘 전달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영상전문가가 아닌 담당자의 입장에서 영상을 기획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의뢰자의
“영상 제작 경험이 없는데, 한편만 테스트로 만들어 볼 수는 없을까?” “여러 편을 만들자니 부담스러워진 예산. 해결 방안이 있을까?” 요즘은
“이 예산에는 모두 다 안해준다고 하던데…” “어떻게 하면 제작사와 협의를 할 수 있을까?” 수 많은 프로젝트를 관리하다보면, 유독 제작사의
“영상제작, 10일 안에 가능할까요?” “정부사업이라 퀄리티도 포기할 수 없어요.” 급한 마음에 인터넷을 통해 알아본 제작사, 믿을 수 있을까요? 제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