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비비고 제품홍보 시리즈 영상 <장인의 포차>
클라이언트 : CJ 비비고 예산 : 4000만 원 제작기간 : 1개월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CG, 음향, 캐스팅 등

클라이언트 : CJ 비비고 예산 : 4000만 원 제작기간 : 1개월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CG, 음향, 캐스팅 등

클라이언트 : 웰라쥬 예산 : 5000만 원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고속촬영, 마이크로 렌즈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CG,

클라이언트 : 브랜디 예산 : 9000만 원 (편당 3분이상 10편)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고속촬영, 색보정, 피부 보정 등 작업범위

클라이언트 : BF LIFE 예산 : 2000만 원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마이크로 렌즈, 씨즐 노하우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제작기간 : 2일 클라이언트 : 레노버 코리아 작업범위 : 기획, 연출, 편집 작업과정 : 1주일 사용기술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클라이언트 : 하이웰 예산 : 4000만 원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드론 촬영, 색보정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CG,

클라이언트 : 보다나(VODANA) 예산 : 4000만 원 제작기간 : 1개월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캐스팅, 음향, 세트제작 작업과정 기획–촬영–편집–색보정 특이사항 전구설비(약 300개)를 저희가 직접 제작하여 설치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CG없이 직접 제작한 실제 전구 300개가 내뿜는 빛이 압권인 영상입니다. 한 여성이 어둠 속에서 한줄기 빛과 같은 고데기를 만나 행복해지는 과정을 그려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