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도시철도공사 지하철 에티켓 캠페인 영상
클라이언트 : 대전도시철도공사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인포그래픽/ 애니메이션 작업범위 기획, 제작, 후반 전과정 감독의 한마디 통상 국내의 인포그래픽은 컷별로

클라이언트 : 대전도시철도공사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인포그래픽/ 애니메이션 작업범위 기획, 제작, 후반 전과정 감독의 한마디 통상 국내의 인포그래픽은 컷별로

클라이언트 : ENDAND 제작기간 : 1달 제작 과정 작업범위 : 기획,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 중고 명품을 수입해서 판매하는

클라이언트 : 넥스페어 제작기간 : 2주 작업범위 기획,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체한 K-VR 행사 오프닝 영상으로 블랙과 퍼플(그라데이션)의

클라이언트 : DPC 제작기간 : 1달 작업범위 기획,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제품이 립오일이라 윤기나고 빨간 입술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빨간

클라이언트 : ODA 제작기간 : 1달 작업범위 기획,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2번째 ODA 홍보영상이였습니다. 첫 영상의 원본 소스 및

클라이언트 : 프로스펙스 제작기간 : 1달 작업범위 기획,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저희가 진행했던 여러 프로스펙스 영상 중 한편 입니다.

클라이언트 : 개인 유튜버 제작기간 : 2주 작업범위 기획,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고독한 미식가를 보며 ‘정말 맛있을까?’ 라는 의구심으로

제작 개요 – 예산 : 1500만 원 (최대) – 형식 : 상황 연출 제품홍보영상 – 분량 : 30초 이내 –

영상에 대한 진정성, 우리는 그 해답을 찾기 위해 시간을 쓰고 있습니다. Who we are. 미디어알트 주식회사는 광고주를 넘어

클라이언트 : 세이 제작기간 : 1달 작업범위 기획,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스타트업 업체라 보여주고 싶은 것은 많지만 예산과 시간이

클라이언트 : ODA 예산 : 1800만 원 제작기간 : 2달 작업범위 기획,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남이 아닌 ‘우리’라는 주제로

클라이언트 : 코더스(차량 무드등) 예산 : 2500 만 원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드론 / 차량 주행 촬영, 색보정 작업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