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도자재단 홍보영상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1800만 원(협의) – 형식 : 기업 홍보영상 – 분량 : 5-8분 내외 – 편수 :

제작 개요 – 예산 : 150만 원 내외 (협의) / 편당 – 형식 : 의류 제품별 소개영상 – 분량 :

제작 개요 – 예산 : 400만 원 (협의) – 형식 : 촬영기반 스타트업 홍보영상 – 분량 : 2~3분 – 편수

예산 : 300 클라이언트 : 트루자임 제작기간 : 2주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후반 감독의 한마디 초반 상담에서 클라이언트 측의 고민은 제품의 가격대가

예산 : 250 클라이언트 : 트루자임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타이포 그래피 작업범위 기획,연출,디자인,음향 영상타겟 10대~30대 감독의 한마디 클라이언트 측에서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트루자임 미스트 제작기간 : 2주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후반 감독의 한마디 국내 천연 발효 화장품 트루자임 업체에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ZIVENT 제작기간 : 30일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후반 작업범위 스튜디오 연출 및 촬영 / 특수 촬영 /

클라이언트 : GOB PLATFORM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기획, 영상 촬영, 편집, 애니메이션, 그리고 음향작업을 포함한 전과정 작업범위 프리프로덕션 –

예산 : 1000 클라이언트 : STATELINE US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기획, 영상 촬영, 편집, 그리고 음향작업을 포함한 전과정 작업범위

클라이언트 : 서울특별시 동물권행동 <카라>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기획, 영상 촬영, 편집, 그리고 음향작업을 포함한 전과정 작업범위 프리프로덕션 –

제작 개요 예산 : 250만 원 (협의) 형식 : 인포그래픽 영상 분량 : 1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