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라피 에이징쉴드 선크림 제품홍보영상 (제품의 기능성 스토리텔링)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셀라피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위트 있고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후반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셀라피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위트 있고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후반

제작 개요 – 예산 : 500만 원 – 형식 : 브랜딩 필름 – 분량 : 1분 내외 – 편수 :

제작 개요 – 예산 : 500만 원 (예상) – 형식 : 온라인 콘서트 – 분량 : 1시간 – 편수 :

제작 개요 – 예산 : 700만 원 (VAT포함) – 형식 : 서비스 소개 인포그래픽 – 분량 : 2분 내외 –

제작 개요 – 예산 : 7000만 원 내외(협의 후 확정) – 형식 :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 구성 : 시리즈
한 종류의 고객에 집중해야 합니다. 좁히고 또 좁혀야 합니다. 한 고객을 만족시켰다면 같은 유형의 고객 수를 늘려야 합니다. 이것을 수직적 확장이라 합니다. 특정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야 합니다.

ABOUT US 스튜디오여기는, 당신이 상상하는 것, 당신이 원하는 크리에이티브, 그 이상을 현실로 만드는 곳입니다. 스튜디오 여기는 클라이언트의 한 사람, 한

❚ ABOUT US AI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그리고 연결의 시대 마케팅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소비자와 기업, 국민과 정부, 산업과 세계는 급격한 변화에

제작 개요 – 예산 : 500만 원 (기대 퀄리티에 따라 소정의 증액 가능) – 형식 : 게임 프로모션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