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동탈춤 축제 전광판 광고
클라이언트 : ANDONG FESTIVAL TOURISM FOUNDATION 예산 : 1,500만 원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모션그래픽 작업범위 영상기획 부터 파이널까지 작업과정

클라이언트 : ANDONG FESTIVAL TOURISM FOUNDATION 예산 : 1,500만 원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모션그래픽 작업범위 영상기획 부터 파이널까지 작업과정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아망떼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파프리카협회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신수학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예산 : 2200만원 클라이언트 : 바이오가드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에픽원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페레로로쉐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가수 적재의 라이브영상을 활용한 광고콘텐츠 제작 협의과정 : 가수

제작 기간: 2개월 클라이언트 : 메리츠 다이렉트 작업범위 : 기획, 촬영, 후반 감독의 한마디 : 메리츠 다이렉트 2017 TV 광고

제작 기간: 2개월 클라이언트 : 메리츠 다이렉트 작업범위 : 기획, 촬영, 후반 감독의 한마디 : 메리츠 다이렉트 2017 TV 광고

ㅇ클라이언트 : 보나쥬르 ㅇ제작기간 : 1개월 ※ 본편 영상에 서비스로 한편을 추가로 제작 기획 과정 ㅇ요구사항 클린뷰티 브랜드 이미지

클라이언트 : LG유플러스 제작기간 : 5주 역할범위 : 제작 전 과정 브랜드 측에서 굉장히 만족해하셔서 모델 연장 계약을 하셨다는 후문을
예산 : 8,000만원 클라이언트 : Shift G (삼성물산)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제작 요구사항

예산 : 8,500만원 클라이언트 : OBGE (주식회사 어댑트) 제작기간 : 4주 이상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이제훈씨를 활용한 브랜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