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시대의 쇼핑방법!” Alwayz 쇼핑 앱서비스 홍보영상
예산 : 110,000,000원 클라이언트 : 올웨이즈(Alwayz) 제작기간 : 2022년 6월 달성 성과 투자 시장에서 찬바람이 불던 2022년, 올웨이즈는 9월

예산 : 110,000,000원 클라이언트 : 올웨이즈(Alwayz) 제작기간 : 2022년 6월 달성 성과 투자 시장에서 찬바람이 불던 2022년, 올웨이즈는 9월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보건복지부 제작기간 : 1달 보건복지부에서 임원희 배우님을 활용한 공익 광고영상 제작을 의뢰주셔서 제작된 영상입니다. 기존

클라이언트 : 국립중앙박물관 예산 : 2000만 원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음악제작 작업범위 전체 작업과정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했던 대고려전의

예산 : 50,000,000 클라이언트 : 신한은행 제작기간 : 2023년 11월~ 2023년 12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한쏠비즈앱 활성화를 위한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위시컴퍼니 (Dear,Klairs)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미드나잇 블루 라인의 차분한 브랜드 무드

클라이언트 : E-future 제작기간 : 3~4주 사용기술 일본 현지촬영 작업범위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기획, 연출(일본 로케이션), 촬영(일본 로케이션), 편집, 3D, CG,

클라이언트 : mulawear 뮬라웨어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alexa mini로 촬영 작업범위 총괄기획 제작 (연출,촬영,편집,배우 캐스팅,아트디렉팅, 장소섭외) 작업과정 프리프로덕션(2week) –

클라이언트 : PAWINHAND 제작기간 : 3주 작업과정 구성, 기획, 연출, 촬영, 편집, CG, 섭외, 음악, 믹싱 사용기술 색보정, 2D모션, 자막.

예산 : 2,300만원 클라이언트 : 미미월드 제작기간 : 1달 요구 사항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제품의 장점을 전달하는

예산 : 3500만원 클라이언트 : 유안타증권 제작기간 : 약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주식과 관련된 키워드 활용 및 배틀의

클라이언트 : 린더 (히든트랙) 예산 : 1,500만 원 제작기간 : 1달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 작업범위

클라이언트 : google 제작기간 : 3주 작업과정 기획, 콘티 및 프리 프로덕션을 거친 후 촬영까지 진행 작업범위 스튜디오 및 로케이션

클라이언트 : LMNO design 예산 : 1,000만 원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각적인 아트연출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클라이언트 :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스토리형식의 광고를 요청하셨고, 셀럽을 통해 반전을 주는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했습니다.

예산 : 4500만원 클라이언트 : 애런케이(더랩바이블랑두) 제작기간 : 3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의 특성(피부 속 깊게 채우는 수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