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의 신 앱 소개영상(홍진영 편)
행사의 신 앱 소개영상

클라이언트 : 팜스프링스 예산 : 2500만 원 제작기간 : 5주 [기획-납품] 사용기술 : 촬영/2D 모션그래픽 작업범위 : 총괄제작 작업과정 :

제작기간 : 2달 클라이언트 : 매니아컴퍼니 / 도와도 작업범위 : 기획, 제안, 스토리보드, CM송, 연출, 편집, 버전 바리에이션 감독의 한마디

에산 : 4000만원 작업영역 : 기획연출 감독의 한마디 : 대행사와 코웍을 진행하였지만 기획력을 인정받아 기획과 연출 모두 진행해서 비딩에서 수주,

제작기간 : 20일 클라이언트 : 칼로바이 작업범위 : 기획,제작,연출,편집 작업과정 : 급하게 진행되었습니다. 특이사항 : 지면촬영과 같이 진행되어서 시간이 촉박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 ㈜시소컴퍼니 작품 유형 : 스톱모션+실사촬영 제작 기간 : 20일 작업 범위 : 기획~사운드믹싱까지

예산 : 5000만원 작업 영역 : 기획연출 감독의 한마디 : 회사에 재직시절 기획과 연출을 맡아 진행했습니다. Director : Junhyuk Choi

제작기간 : 6주 클라이언트 : 켈로그 작업범위 : 기획,연출, 촬영, 섭외, 미술, 제작 작업과정 : 크로마키 + 스튜디오 촬영 사용기술

제작기간 : 30일 클라이언트 : LG생활건강 작업범위 : 기획,연출,촬영,후반 감독의 한마디 : LG 생활건강에서 새롭게 런칭한 마스크팩 브랜드 홍보영상입니다. 컨셉에

작품명: 몬스터크랩 (30″ 광고) 비용: 5,000만원 작업범위 및 사용기술: 연출, 편집, 색보정 작업 클라이언트: 몬스터크랩 PD의 한마디: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