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 노트 언팩키지 행사(하이라이트 편집본)
클라이언트 : 제일기획 제작기간 : 3주 예산 : 50000000 사용기술 : 하이라이트 및 BTS(behind the scenes) 역할범위 : 연출, 편집

클라이언트 : 제일기획 제작기간 : 3주 예산 : 50000000 사용기술 : 하이라이트 및 BTS(behind the scenes) 역할범위 : 연출, 편집

클라이언트 : Universal Music 제작기간 : 약 2주일 작업범위 현장 진행에 대한 클라이언트와의 커뮤니케이션-촬영-기획-편집-색보정 특이사항 Universal Music에서 주최하는, 당시 Maroon5의

클라이언트 : CJ ENM 제작기간 : 2-3주 사용기술 프리미어, 에펙 역할범위 기획, 소품준비, 촬영, 후반작업 전체 감독의 한마디 화보촬영 스케치와

예산 : 2,500,000 클라이언트 : 단국대학교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짐벌촬영, 연출 역할범위 총괄 감독의 한마디 코로나로 인해 실내에서 포트폴리오

클라이언트 : 한국생산성본부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 2D 모션그래픽, 컬러 그레이딩, 사운드 믹싱 역할범위 : 구성, 기획, 연출, 촬영,

클라이언트 : 인천영상위원회 제작기간 : 행사 기간(3일)동안 촬영, 1주일 뒤 최종본 전달 사용기술 : 촬영(드론, 짐벌, 픽스캠 등), 편집(프리미어) 및

클라이언트 : 경기컨텐츠진흥원 제작기간 : 10일 예산 : 300 역할범위 : 촬영,편집,모션그래픽,사운드 작업과정 : 인디스땅스 뮤지션 컴피티션O.T 스케치 영상 및

예산 : 400 제작기간 : 촬영 3일 편집 1주일 역할범위 : 촬영,편집,모션그래픽,사운드 작업과정 : 보통 행사 스케치와 다른 방식으로 표현

제작기간 : 21일 클라이언트 : 링컨하우스스쿨 작업범위 기획, 촬영, 연출, 편집 작업과정 기획->콘티->모델 섭외,로케이션 섭외->촬영->편집->납품 사용기술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특이사항 2주간의

제작기간 : 3주 클라이언트 : ST DUPONT 작업범위 촬영,편집 작업과정 화보 촬영 현장에서 틈틈이 이미지를 꾸려만든 패션필름입니다 사용기술 카메라 1대

제작기간 : 3일 클라이언트 : 삼성 전자 작업범위 기획, 촬영, 편집, DI, 음향 작업과정 출국하기전 기획 및 디자인 구성 |

제작기간 : 2주 클라이언트 : (주)한스앤수쿠니에 작업범위 촬영, 편집, CG, BGM 작업과정 스튜디오 메이킹 촬영, 컨셉 편집 감독의 한마디

메이킹 영상 예산 : 200만원 감독의 한마디 메이킹 영상은 편집 시 오로지 촬영본에만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촬영 시 최대한 많은

예산 : 800만원 제작기간 : 1달 클라이언트 : 판도라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편집 사용기술 파이널컷 프로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어도비 애프터이펙트,

제작기간 : 2주 클라이언트 : 렌즈타운 작업범위 촬영/편집/색보정 작업과정 한 번의 촬영으로 두가지의 콘셉트 영상이 나왔어야 했기 때문에 이를 신경쓰면서

제작기간 : 13 일 클라이언트 : 인테이크 작업범위 연출, 촬영, 편집, 음향, DI 작업과정 4일간 미팅 및 기획 |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