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홈CCTV 슈퍼맘카(우리집돌봄이 Kids) 광고 | LG유플러스
개요 클라이언트 : LG유플러스 제작기간 : 4주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상 제작 주안점 LG유플러스 우리집 돌봄이

개요 클라이언트 : LG유플러스 제작기간 : 4주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상 제작 주안점 LG유플러스 우리집 돌봄이

개요 클라이언트 : 빅텍 VICTEK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존 홍보영상을 제작 이후 높은 만족도로 인해, 신사옥

개요 예산 : 6,000만원 (2편) 클라이언트 : (주)아이베 제작기간 : 6주 달성성과 : 클라이언트 만족도가 높아, 제품 광고 적극 활용

Summary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러쉬 코리아 제작 기간 : 1개월 Requirements 원료 재배부터 제품 제작, 사용까지의 과정을 표현하고

개요 제작기간 : 4개월 클라이언트 : 건축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RED, 다빈빈치 리졸브(작업중), 음원 작업범위 : 기획, 구성, 섭외,

개요 클라이언트 : 캐논코리아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브랜드 팬들에게는 향수와 추억을 자극하고, 신규 유입자에게는 카메라에 대한 흥미와 신뢰를

개요 예산 : 3,000 클라이언트 : Forb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존의 카시트 광고처럼 행복한 가족의 모습,

예산 : 800 클라이언트 : 마이펫푸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강아지, 고양이가 출연 , 제작된 BGM을 사용,2가지

개요 클라이언트 : FUJIFILM KOREA [후지필름 코리아]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전주국제 영화제에 쓰일 신제품 광고영상 제작

개요 클라이언트 : 맨소래담 제작기간 : 약 1달 이내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제품을 돋보일 수 있게 하기위한 기획을 파운데이션부터

예산 : 450만 원 클라이언트 : 위시컴퍼니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비주얼 중심에 효과음이 가미된 영상미 있는

개요 클라이언트 : Dr. Jart+ 제작기간 : 2-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Dr. Jart+ 의 제품 교육 영상을 2D +

개요 예산 : 1,700 클라이언트 :MGC메가커피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여름 신메뉴 컨셉에 맞춰 청량한 자연광 느낌을

예산 : 300 클라이언트 : 세븐브로이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소규모 예산, 맥주 패키지 강조 협의과정 :

개요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위시컴퍼니 (Dear,Klairs)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미드나잇 블루 라인의 차분한 브랜드 무드

개요 클라이언트 : 드림어스 컴퍼니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 / 3D 그래픽 역할범위 : 기획,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