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무돌이 수호대 이순신 장군 애니메이션 영상
클라이언트 :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예산 : 350만 원 제작기간 : 30일 사용기술 애프터이펙트,플래시,프리미어, 사운드포지 등 작업범위 기획,스토리보드,작화,애니메이션,사운드,후반작업 일체 작업과정 고객과의

클라이언트 :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예산 : 350만 원 제작기간 : 30일 사용기술 애프터이펙트,플래시,프리미어, 사운드포지 등 작업범위 기획,스토리보드,작화,애니메이션,사운드,후반작업 일체 작업과정 고객과의

개요 예산 : 1,000만 원 클라이언트 : 한국도자재단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기획 및 나래이션 작성 / 그래픽 구성 /

클라이언트 : 서울문화재단 생활문화팀 예산 : 150만 원 제작기간 : 2주일 사용기술 촬영, 짐벌, 파이널컷, 에프터이팩트, 프리미어, 일러스트레이터 작업범위 기획,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부마민주항쟁기념재단 제작기간 : 8주 제작 배경 VIP참석(문재인 대통령)이 내정된 부마민주항쟁 기념식 행사를 위한 영상 제작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어프로티움 제작기간 : 12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수소에너지 전시 박람회에 참여하기 위한 전시

클라이언트 : LG AI연구원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개발하고 있는 AI플랫폼의 기능들을 심플하면서 인상적으로 소개하는 영상을

개요 예산 : 450만원 제작기간 : 30일 클라이언트 : 디라직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편집 (전체 프로덕션) 감독의 한마디 미국 CES에 방영되는 건강케어제품

개요 클라이언트 : 미건라이프 제작기간 : 10주 요구사항 국제 최대 박람회 중 하나인 CES 2023에서 미건라이프의 안마 제품군을 홍보할 목적의

개요 제작기간 : 3주 클라이언트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에서 티바나를 인수합병 하면서 브랜드 런칭과 스타필드 내부의 대형 디스플레이에 전시되는 영상이었습니다.

클라이언트 : NHN 제작기간 : 4-5 weeks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 애프터 이펙트, 다빈치 리졸브 역할범위 : 기획, 연출,

클라이언트 : NHN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 다빈치 리졸브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개요 예산 : 4400만원(30편) 클라이언트 : 한국특허정보원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호리존 촬영 / 편집 / 2D

개요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대유 위니아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 북미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김치냉장고 홍보 영상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크래프톤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선수들 멋지게 표현, 긴장감 있는 분위기

개요 예산 : 6,000만 원 클라이언트 : Vixen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위급 상황에 대처하는 로봇의 모습을

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영상자료원(KOFA) 제작기간 : 5주 제작 과정 작업범위 : 기획, 편집, CG, 음향 작업과정 : 기획, 소스 선별,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