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채용을 위한 유튜브 웹예능 / 기업 VLOG “라인에 산다”
클라이언트 : 라인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총괄기획 및 제작 작업과정 : 촬영, 디자인, 모션그래픽, 사운드,

클라이언트 : 라인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총괄기획 및 제작 작업과정 : 촬영, 디자인, 모션그래픽, 사운드,

예산 : 10,000,000원 클라이언트 : 서비스플랜코리아 주식회사 제작기간 : 2개월(3개 에피소드 제작)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원형 오브제 제작

예산 : 편당 7,700,000원 클라이언트 : 서비스플랜코리아 주식회사 제작 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사용 기술 :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예산 : 800 클라이언트 : 화해(주식회사 버드뷰) 제작기간 : 90일(3편 제작)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화해의 디자인 틀을 유지하며

클라이언트 : 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 제작기간 : 3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총 6편으로 이루어진 시리즈 컨텐츠로 반려견과 반려묘 섭외부터 파프리카를

클라이언트 : 사단법인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놀면 뭐하니의 라섹편과 같은 영상을 제작하고자 하며 예능처럼

클라이언트 : NH 농협상호금융 협업 과정 요구사항 : 이전 제작물에서 디벨롭, 빠른 호흡으로 재밌게, 콕뱅크 언급 협의과정 : 사전 미팅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금융감독원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 매년 증가하는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를

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아날로그 소사이어티 키친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컨텐츠 기획 / 시나리오

클라이언트 : ㈜비바리퍼블리카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외주 DOP 용역을 맡긴 만큼 저희 프로덕션의 영상 스타일이 잘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롯데렌터카 차량의 제원과 운행의 느낌이 소비자들에게 중요하기 때문에 기획 – 스크립트 작성 – 현장

클라이언트 : (주) E1 예산 : 1,200만원(총 3편) 고객사 측에서 One day 촬영을 요구하였기에, 로케이션 헌팅지 3곳을 사전답사하여 동선을

예산 : 1,000만 원 클라이언트 : 자체 제작, original contents 제작기간 : 편당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딱딱한

예산 : 250만원 클라이언트 : 나누리병원 제작기간 : 1개월 (편당) 기획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 측은 고객사 유튜브 채널을 활성화하기 위한

클라이언트 : 주식회사 오누이 제작기간 : 1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교육 서비스 브랜드의 가치관과 서비스 홍보 목적의 인터뷰 콘텐츠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오픽, 대학내일 제작기간 : 2달 기획과정 요구사항 : 1)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를 위해 인플루언서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