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연예인 토크 웹예능 시리즈

개요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스튜디오 어서오고 제작기간 :  10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촬영,편집,2D 역할범위 : 연출,

하성운 ‘Select Shop’ 라이브 클립

클라이언트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 기획, 연출, 미술, 시네마 촬영, 조명, 종합 편집, 모션 그래픽 역할범위 :

크로마키를 활용한 공연홍보 인터뷰

개요 예산 : 6,000,000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2주 처음 진행한 과업으로 콘텐츠 반응이 괜찮아 매년 다른 공연건으로 콘텐츠가

삼성SDI 병맛 유튜브콘텐츠

클라이언트 : 삼성SDI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작곡, 모션그래픽, 3D, 크로마키 촬영 등 작업범위 : 기획, 모션디렉팅, 모션그래픽, 소스디자인,

서울디자인재단 교육용 유튜브 콘텐츠

개요 클라이언트 : 서울디자인재단 제작기간 : 2021.01~2021.03 기획과정 요구사항 : 서울디자인재단의 교육용 유튜브 콘텐츠 제작 의뢰. 3차 누리과정 교육안을 바탕으로

수원시립합창단 코로나 극복 합창영상

클라이언트 : 수원시립합창단 예산 : 편당 300만원 제작기간 : 편당 1개월(총 2편 제작) 사용기술 30명이라는 대규모 인원의 합창을 영상으로 잡아야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