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대표관광지소개 국악연주 @ 덕수궁 | 해외문화홍보원
개요 예산 : 500만 원 클라이언트 : 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해외 시청자들에게 한국 대표 관광지를 한국적인 소리와

개요 예산 : 500만 원 클라이언트 : 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해외 시청자들에게 한국 대표 관광지를 한국적인 소리와

개요 예산 : 500만 원 (섭외비 별도) 클라이언트 : 자사 유튜브 채널 OSSC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자사 채널

개요 예산 : 15,000 클라이언트 : 오사카한국문화원 제작기간 : 6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국의 문화를 일본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

개요 클라이언트 : SK브로드밴드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재미있는 썰과 정보 전달을 함께 담되, 지루하지 않고 누구나 쉽게 볼

개요 예산 : 300만 원 클라이언트 : 아이즈매거진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솔로지옥3 모든 출연자들의 답변이 담기도록

개요 예산 : 1,800 클라이언트 : 도이치 모터스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BMW의 튜닝 브랜드 M을 강조하여야

개요 클라이언트 : KT&G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취준생을 위해 정보 전달은 확실해야 하지만, 시청 연령층 대부분이

클라이언트 : 신세계 스타필드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촬영 시에 로케이션의 비협조적인 상황이 많이 있어서, 어린 출연자들의

예산 : 10,000,000 클라이언트 : SK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부산을 더 잘드러날 수 있는 연출 협의과정

개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LS ELECTRIC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전기와 관련된 이론을 지루하지 않은

개요 예산 : 500만 원 클라이언트 : KBS 재난미디어센터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당시 유행하던 실험카메라 형식의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사카린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fter Effect, iIllustrator 역할범위 : 연출, 컷편집,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시 제작기간 : 7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① 서울시 및 산하기관 직원의 인권감수성을

개요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JS컴퍼니 제작기간 : 3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가 잘 나타낼 수 있는 땟깔

개요 클라이언트 : DDB KOREA, 넥슨 제작기간 : 1달 예산 : 2,000만원(아티스트 섭외 제외)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컬러조명을 활용한

개요 클라이언트 : 롯데월드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요즘 핫한 출연진의 진행에 맞춰, 빠른 템포와 드립 위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