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물관 굿즈 홍보관 “뮷즈” 소개영상 (홍보대사의 설명형)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의 굿즈 브랜드 ‘뮷즈’에서 홍보관 소개영상 제작 의뢰를 주셨습니다.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의 굿즈 브랜드 ‘뮷즈’에서 홍보관 소개영상 제작 의뢰를 주셨습니다.

개요 예산 : 3,000 만원 클라이언트 : ㈜신한은행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한은행 40주년을 기념해 신한은행 문화의

예산 : 3편 4000만원 클라이언트 : LS ELECTTIC 제작기간 : 30일 사용기술 : 기획/연출/촬영/편집/2D/사운드믹싱 역할범위 : 콘텐츠 제작 전반 담당

클라이언트 : 한국다이와 제작기간 : 40일 (5편) 예산 : 5000만원 사용기술 : 기획/연출/촬영/편집/2D/사운드믹싱 역할범위 : 광고주 커뮤니케이션에서 제작까지 모든걸 담당

클라이언트 : 브레이브컴퍼니 제작기간 : 4개월 사용기술 : 시네마 카메라, 에프터이펙트 (2D 모션 및 합성), C4D (3D), 다빈치리졸브, 파이널컷프로 역할범위

개요 클라이언트 : 교보생명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고객사에서 키메세지로 “생활에 (안정/신뢰/안도)감이 필요할 때”를 잡고 폭넓은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계셨습니다.

개요 예산 : 7,000,000 클라이언트 : 프리즘필터, 하이브, 워너뮤직코리아 제작기간 : EP 1개당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백호와 빅원의

개요 클라이언트 : 한화생명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인물과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티키타카’ 인터뷰/대담 형식 자연스러운 내용

예산 : 3,000,000원 클라이언트 : 핑크퐁컴퍼니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핑크퐁과 함께하는 뉴진스 안무 영상 2개, 댄스클래스

개요 예산 : 3,500,000 원 클라이언트 : 소소한소통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소소한소통은 모두를 위한, 특히 발달장애인을 위한 쉬운

개요 클라이언트 : CJ E&M (알로소)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쇼파브랜드 알로소의 브랜디드 콘텐츠로 제품별 소구 포인트가

개요 예산 : 4,000만 클라이언트 : EBS 제작기간 : 8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본 프로젝트는 EBS와 여성가족부와 양성평등원의 공동

예산 : 20,000,000 클라이언트 : 순천향대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학생들로 연애프로그램을 제작하기 원함 협의과정 : 연애프로그램

개요 예산 : 1억 5천만원 (6편) 클라이언트 : 카카오(OOTD)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아이콘 완전체로 캠핑 컨셉의

개요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바운드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1개월 ※ 권은비x덱스 콘텐츠는 280만 조회수를 기록하였습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개요 예산 : 7,000,000 클라이언트 : SK 이노베이션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지방 출장 촬영, 예능적 그래픽 요소, 소품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