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책홍보영상 (실사+타이포+3D애니) | 중소벤처기업부 근로자간 성과공유제
예산 : 총 1,300만원 (총 영상 2개) 클라이언트 :중소벤처기업부 제작기간 : 45일 기획 과정 정책 콘텐츠가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자,

예산 : 총 1,300만원 (총 영상 2개) 클라이언트 :중소벤처기업부 제작기간 : 45일 기획 과정 정책 콘텐츠가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자,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그룹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사용기술 : Adobe illustrator, After effects 역할범위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 제작기간 : 8주 ※ 이론 물리학분야의 국제기관으로 국/내외에 기관의 홍보를 위해 센터의 업력을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NHR / 네이버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부스트캠프를 인터뷰 형식으로 홍보

클라이언트 : 경희대학교 약학과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희대학교 약학대학에서 처음 만드는 홍보영상이었기 때문에 프로젝트에 대한

클라이언트 : GranC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영상에 몰입도를 유지해서 전체 길이를 다 시청하기를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 : LG AI연구원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개발하고 있는 AI플랫폼의 기능들을 심플하면서 인상적으로 소개하는 영상을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주식회사 엔에이치알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인터뷰 형식을 통해 리벨리온이라는 유망한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LG AI연구원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AI image captioning 기술을 트랜디하게

클라이언트 : LG AI 연구원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설된 Lab에 대한 연구 비전, 목표, 랩의

클라이언트 : (주)엔에이치알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직무소개를 목적으로 총 5명의 다양한 직급, 나이대의 롯데백화점 직원을

클라이언트 : 딥파인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 솔루션에 대한 내용을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전달 기획 과정 협의과정 :

예산 : 2,200만원 클라이언트 : ㈜타운즈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국내 최초로 개인 소유 차량을 이용해 수익을 낼

예산 : 1,800 클라이언트 : 도이치 모터스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BMW의 튜닝 브랜드 M을 강조하여야

예산 : 1,600 클라이언트 :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USG공유대학) 제작기간 : 5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2D 그래픽 및 3D 그래픽 사용기술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Alibaba Group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티몰 글로벌에 입점한 K-브랜드의 이야기를